WE ARE HIRING!

4th CREATIVE PARTY는 새로운 미디어 시대인 '4th Generation'에서 즐거운 'Creative Party'를 통해 상상 그 이상의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2009년 설립된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그룹입니다.

<반도>,<옥자>,<아가씨>,<대호>,<설국열차>,<괴물>,<올드보이>등 약180여 편의 작품을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CG, VFX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 최초 글로벌 장편 애니메이션 제작과 영화 VFX 사업 확장, 신규 사업으로 뉴미디어 프로젝트 진행(AR, VR, 메타버스 등)을 위한
국내외 유수의 감독 및 제작사들과 파트너로서 함께 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회사는 '봉준호 감독 / 포스크리에이티브파티 제작 애니메이션'을 시작하였으며 동시에 VFX 사업을 강화하고 있고,
신사업으로 뉴미디어 사업 기반의 버추얼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영상 사업 부문으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제목아이콘채용공고
TD


[업무 내용]

  • Pipeline 제시/구축
  • 각종 툴, 플랫폼, 플러그인 등 개발
  • 트러블슈팅 및 솔루션
  • 기술 동향/트렌드 파악 등 각종 RND

 

[공통 사항]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문제 해결시엔, 근본을 찾아 해결 하고자 하는 마인드
  •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다양한 상황과 변수를 재고 하는 마인드
  • 결과의 품질과 완성도에 대한 높은 자기 기준
  • 트렌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필수 사항]  

신입

  • OS(Linux, Windows 등) 에 대한 높은 이해도
  • Linux 환경 프로그래밍 경험 - 언어 무관 

경력

  • Linux / Windows 에 대한 높은 숙련도
  • CGI 작업환경에 능숙한 숙련도
  • DCC툴 전반에 이해도가 높고 효율성에 기반한 파이프라인 제시 가능
  • 오픈소스 빌드 및 적용 가능

 

[우대 사항]

신입

  • VFX,애니메이션 등 CGI 작업 환경과 3D작업에 대한 기본 이해도
  • 데이터베이스 활용 가능
  • 웹 개발 또는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높은 이해도
  • 게임 엔진 사용 경험

경력

  • Shotgrid 파이프라인 활용/구축 경험
  • AWS와 같은 클라우드 활용 경험
  • 데이터베이스 설계/구축 경험
  • USD 파이프라인 설계/구축 경험
  • 웹개발 (프론트,백엔드 개발에의 상황에 맞는 필요한 언어와 기술 선택 가능)

 

VFX - VFX SUPERVISOR


[업무 내용]

  • Visual Effects 설계
  • 촬영 및 제작 솔루션
  • 제작(촬영등) 소스확보
  • 현장 관리 감독 및 후반 진행

 VFX Supervisor 

  • VFX 설계, 솔루션 제공, VFX프로젝트 공정 진행 및 관리

 On-SET SUPERVISOR 

  • VFX Shot 촬영현장 관리 감독 및 VFX 소스 확보

 ASSISTANT SUPERVISOR 

  • 촬영지원, VFX 솔루션 정리, 소스 정리, 가합성, 각종 문서정리 등 VFX SUPERVISOR Support 업무

[공통 사항]

  • 감독 및 제작사, 회사내부 제작팀과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능력
  • 해외 출장 가능
  • 합성 툴 및 그래픽 관련 프로그램 가능
  • MS 오피스, 엑셀, 파워포인트 등 문서작성 가능
  • VFX Supervisor: 장편 영화 프로젝트 1편이상 프리프러덕션부터 완료까지 경험
  • CG 제작파트(2D, 3D), 연출, 편집, 촬영부 중 한 파트에서 1년이상 근무
  • 운전 가능

[우대 사항]

  • 미술학과 관련 드로잉 가능
  • 제작파트(2D, 3D)에서 파트장 수행 경험
  • 촬영현장 경험자 (on set 진행 및 텍스쳐,HDRI 소스체크, 사진소스 확보 등)

VFX - CG SUPERVISOR


[업무 내용]

  • 솔루션 개발 / 제작

[공통 사항]

  • 영화, 시네마틱, 시각화 작업에 경험
  • 후디니, 카타나, 파이프라인 경험
  • 언리얼 유니티 등 리얼타임 경험
  • 솔루션 개발에 능통한 능력

[우대 사항]

  • VFX 관련 직군 10년이상 근무 이력
  • 프로젝트 CG Supervisor 경험
  • 솔루션을 제안 가능
  • 언리얼 유니티 등 게임엔진 사용 가능

    VFX - MANAGEMENT


    [업무 내용]

    • Production 인력 관리
    • Project 제작 스케줄 관리
    • 협력업체 관리 및 조율
     PM (Project Manager) 

    • 영상 제작 프로젝트 관리, 진행
     PA (Project Assist) 

    • In/Out 데이터 
    [공통 사항]

    • MS 오피스, 엑셀 등 문서작성 높은 숙련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및 사교성
    • 영화 및 애니메이션 등 영상산업에 관심
    [PM 우대 사항]

    • 영상산업(영화, 애니메이션, Commercial 등) 프리프러덕션부터 후반 제작공정 경험
    • 제작사 연출 혹은 제작부로서 프로젝트 1편 이상 경험
    • 외국어 능통
    [PA 우대 사항]

    • EXR 데이터 취급 관리 경험
    • Nuke 사용 가능 (컬러스페이스 및 메타데이터 확인업무)
    • 편집툴 Hiero, Premiere, Final cut pro, Davinci 툴 중 사용 가능
    • 관련업 종사 (편집실, D.I팀, 현장 Project Assist)
      VFX - CONCEPT


      [업무 내용]

      • Photoshop기반 크리쳐, 환경, 프랍 컨셉디자인
      [신입]

      • 개성있는 레이아웃 / 색감 / 분위기를 드로잉으로 표현 가능
      [경력]

      • 영화, 드라마, CF,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 컨셉디자인 경험
      • 다양한 장르(SF/판타지/현대물/시대물 등)에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Blender, Maya, Zbrush 등 3D컨셉 제작능력
      • 미술관련 전공

        VFX - PREVISUAL


        [업무 내용]

        • 사전시각화를 위한 장면 연출 및 영상 편집

        [공통 사항]

        • 영화,시네마틱,라이드필름,VR 등 여러 콘텐츠 사전 시각화 작업 경험
        • 장면 연출을 위한 에셋 및 다양한 효과 제작 / 영상 편집이 가능
        • 카메라 무빙, 앵글 등 카메라 연출에 관한 전문적 지식 보유
        • 영상 언어, 편집, 연출에 대한 높은 관심

        [우대사항]

        • Unreal 엔진을 사용하여 영상 제작 경험
        • 모델링,리깅,애니메이션,FX,합성 등의 General 성향의 작업 가능

        VFX - MODELING


        [업무 내용]

        • High / Mid / Low Polygon 3D Model Asset 제작
        • Fx / Light / comp / Ani Shot Dummy Asset 제작
        • Animation key Frame model 샷파이널라이징
        • Facial blendshapes Target model 제작
        [신입]

        • 모델링 형태감 파악 능력
        • 새로운 툴에 적응 가능
        [경력]

        • 프로덕션 환경에서 경력 3년 이상
        • 문제 해결 능력
        [우대 사항]

        • 포토 리얼 & 카툰 등 다양한 스타일 경험
        • 인체 및 동물 뼈,근육 해부학에 대한 관심
        • Digital Sculpt (zbrush or Mudbox)및, 조소에 대한 경험
        • facs의 개념과 얼굴 해부학의 이해
        • Xgen,Yeti 등 헤어툴  사용 경험
        • Hardsurface 모델링 능숙한 숙련도
        • 대규모 배경 어셋 제작 및 레이아웃 경험

            VFX - LOOKDEV


            [업무 내용]

            • 에셋 텍스쳐링 및  쉐이더 제작 (Creture, Character, hard surface, prop)
            [신입]

            • 텍스쳐 쉐이딩을 위한 기본 툴 사용 능력 (mari, substance, maya)
            • 맵에 대한 높은 이해도

            [경력]

            • 텍스쳐, 쉐이딩과 라이팅의 상관관계에 대한 높은 이해도
            • 드로잉, 아트에 대한 감각 및 그림을 보고 판단할 수 있는 능력 보유
            • 결과물 표현을 위한 높은 섬세함과 관찰력, 표현력
            [공통 사항]

            • 원만한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자
            • 라이팅에 대한 이해도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및 멀티패스 합성 경험
            [우대 사항]

            • Hair, Fur grooming (yeti, xgen), Environment 씬 셋드레싱 경험
            • Unreal, Unity 실시간렌더에 대한 지식 및 사용 경험
            • Arnold, V-ray, Render-man, Clarisse, Hodini 및 여타 프로그램, 렌더러 사용 경험
            VFX - RIGGING


            [업무 내용]

            • Maya Character , Prop 리깅
            • 어셋 활용에 필요한 Deformer 세팅
            • 모션 캡처/군중 환경에 맞는 리깅 세팅
            [신입]

            • Maya 프로그램의 이해도가 있고 Character , Prop 리깅 작업 가능
            • 인체 ,크리쳐 바디, 얼굴 해부학에 높은 이해도
            [경력]

            • 다양한 Creature, mechanic, vehicle 리깅 경험
            • 페이셜리깅 경험
            • 다양한 가능성을 열어두고 창의적인 솔루션을 통한 리깅업무가 가능
            • 페이스캡처를 활용한 리깅 RnD가 가능
            [우대 사항]

            • Mel/ Python 스크립트 가능
            • 모션캡처, 페이스캡처 프로세서 경험
            VFX - MATCHMOVE


            [업무 내용]

            • 매치무브 및 샷에 필요한 더미 제작
            • 오브젝트,공간 ,디폼 매쉬, 캐릭터 트래킹 및 매치메이션
            • 포토모델링 제작 및 라이다 데이터 관리
            [신입]

            • 3D Equalizer 등 매치무브 프로그램 사용 가능
            • maya, nuke 사용 가능
            [경력]

            • 마스터 레이아웃 작업 경험
            • 3D공간에 대한 이해도 및 카메라와 렌즈에 대한 높은 이해도
            [우대 사항]

            • 찰영 현장 소스 촬영 및 서베이 데이터수집 등 현장 경험
            • anamorphic 렌즈를 사용한 프로젝트 경험
            • python, Mel 등 스크립 가능

               

              VFX - ANIMATION


              [업무 내용]

              • Maya기반  Character / Prop 키애니메이션
              • 카메라 및 샷 연출, 다양한 VFX 레이아웃 및 씬셋팅
              • Previsual, Postvisual 사전 시각화 작업
              [신입]

              • 애니메이션 기초 이론에 대한 높은이해도
              [경력]

              • 영화, 시네마틱, TV시리즈, CF 등 다양한 콘텐츠의 키애니메이션 경험
              • 크리쳐( 휴먼, 4족 ) / 메카닉  / 트랜스폼 애니메이션 경험
              • 카메라와 레이아웃에 대한 높은 이해도
              • 3D Env를 겸한 2.5D 샷 셋팅 가능
              [우대 사항]

              • VFX Studio 및 Animation Studio 3년 이상 경력
              • 군중, 모션캡쳐 애니메이션 경험

                VFX - CFX


                [업무 내용]

                • Houdini 기반 Character FX 업무
                • 해당 샷에 적합한 Cloth 및 Hair Simulation 작업
                • 다양한 캐릭터를 사용하여 군중 Simulation 작업
                • 캐릭터에 전반적으로 필요한 요소 Simulation 작업
                [신입]

                • 시뮬레이션에 대한 기초적인 공정과 높은 이해도
                [경력]

                • 영화, 시네마틱, 광고 등 다양한 콘텐츠의 시뮬레이션 경험
                • Houdini 기반 클로스 및 헤어 시뮬레이션 작업 경험
                • Miarmy, Golaem, Houdini 등 군중 시뮬레이션 경험
                [우대 사항]

                • 모션빌더 사용 가능
                • Houdini VEX 높은 숙련도
                • Rigging에 대한 높은 이해도

                  VFX - FX


                  [업무 내용]

                  • Houdini 기반 이펙트 작업(물, 불, 연기, 디스트럭션 등)
                  • 이펙트 가합성 작업
                  [신입]

                  • 이펙트 요소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가능
                  • VFX 프로젝트 경험
                  [경력]

                  • 다양한 이펙트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nuke 합성 가능
                  • c언어, Python 프로그래밍 능력

                    VFX - LIGHTING


                     

                    [업무 내용]

                    • Maya, Houdini 기반 라이팅 셋팅 / 렌더
                    • HDRI 이미지 제작 
                    • Pre comp 작업
                    [신입]

                    • 색과 조명에 대한 이해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경력]

                    • 영화, 애니메이션등 라이팅 / 렌더 경험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
                    • Lookdev에 대한 높은 이해도
                    [우대 사항]

                    • Clarisse, Houdini, Katana 사용 가능
                    • Arnold, V-ray, Render-man등 여러 렌더러 사용 가능
                    • Nuke 합성 가능
                    • c언어, Python 프로그래밍 능력 보유
                     
                     
                     

                     

                     

                     

                       

                       

                       

                      VFX - MATTE PAINTING


                      [업무 내용]

                      • Photoshop기반 배경제작 / 3D리터치
                      • Nuke기반 2.5D 프로젝션 세팅
                      • 촬영 이후 본작업을 위한 Keyvisual제작
                      [신입]

                      • 투시 / 색온도 / 대기감에 대한 높은 이해도
                      • 이미지 분석 능력
                      [경력]

                      • 영화, 드라마, CF,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 매트제작 경험
                      • 2.5D 세팅능력
                      • 카메라 / 색채학 / 빛에 대한 높은 이해
                      [우대 사항]

                      • Maya, Unreal, Blender 등 3D툴사용능력
                      • 디지털 드로잉 능력

                         

                         

                         

                          VFX - MOTION GRAPHIC


                          [업무 내용]

                          • Aftereffect 기반 오프닝 / 타이틀 / 모션소스 제작
                          [신입]

                          • 감각적인 디자인 및 타이포그래픽에 대한 높은 이해도
                          [경력]

                          • 영화, 드라마, CF,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 모션제작 경험
                          • 3D 모션 연출 및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키감
                          • 감독의 연출의도 / 프로젝트 컨셉에 적합한 연출능력
                          [우대 사항]

                          • C4D, Blender 등 3D툴 사용 능력
                          • 아트웍 능력
                          VFX - COMPOSITE


                          [업무 내용]

                          • Nuke기반 실사 / 3D 합성
                          [신입]

                          • roto / remove / comp 작업에 대한 높은 이해도
                          [경력]

                          • 영화, 드라마, CF,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 합성 경험
                          • 2.5D 세팅 / Deep 패스 합성능력
                          • 카메라 / 색채학 / 빛에 대한 높은 이해도
                          [우대 사항]

                          • Python 코딩능력
                          • 프로젝트 Composite 리더경험

                             

                             

                             

                            VFX - OMNIVERSE


                            [업무 내용]

                            • Omniverse 기반 라이팅 셋팅 / 랜더
                            [신입]

                            • 색과 조명에 대한 이해이미지 분석 능력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경력]

                            • 영화, 애니메이션등 라이팅 / 렌더 경험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
                            • Lookdev에 대한 높은 이해도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Omniverse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VFX - UNREAL ENGINE


                              [업무 내용]

                              • Unreal_Engine 기반 라이팅 셋팅 / 랜더
                              [신입]

                              • 색과 조명에 대한 이해이미지 분석 능력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경력]

                              • 영화, 애니메이션등 라이팅 / 렌더 경험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
                              • Lookdev에 대한 높은 이해도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Unreal_Engine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VFX - iCLONE


                                [업무 내용]

                                • iClone 기반  Character / Prop 키애니메이션
                                • Previsual, Postvisual 사전 시각화 작업
                                [신입]

                                • 애니메이션 기초 이론에 대한 높은 이해도
                                [경력]

                                • 영화, 시네마틱, TV시리즈, CF 등 다양한 콘텐츠의 키애니메이션 경험
                                • 크리쳐( 휴먼, 4족 ) / 메카닉  / 트랜스폼 애니메이션 경험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iClone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VFX - BLENDER


                                  [업무 내용]

                                  • Blender기반 라이팅 셋팅 / 랜더
                                  [신입]

                                  • 색과 조명에 대한 이해이미지 분석 능력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경력]

                                  • 영화, 애니메이션등 라이팅 / 렌더 경험이 있는 자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한 자
                                  • Lookdev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자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자
                                  [우대 사항]

                                  • Blender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ANI - SUPERVISOR


                                     VIRTUAL PRODUCTION SUPERVISOR 

                                    [업무 내용]

                                    • 게임 엔진 운영 및 버추얼 스튜디오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언리얼 게임엔진 레벨 디자인 가능
                                    • 각종 장비와 테크놀로지 분야에 높은 경험과 이해도
                                    • 광학 모션캡쳐 스튜디오 설계 및 운영 경험
                                    • 버추얼스튜디오 설계 및 운영 경험 우대

                                     CHARACTER SUPERVISOR 
                                    [업무 내용]

                                    • 캐릭터 모델링 쉐이딩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피쳐 애니메이션 프로덕션의 캐릭터 개발과 관리 경험
                                    • 캐릭터 모델링과 퍼그루밍, 클로스 디자인, 텍스쳐, 쉐이딩에 대한 풍부한 작업 경험
                                    • 캐릭터의 아웃풋 퀄리티 개선을 위한 파트간 원활한 소통능력과 책임감

                                     SET SUPERVISOR 
                                    [업무 내용]

                                    • 환경 모델링 쉐이딩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피쳐 애니메이션 프로덕션의 대규모 환경 구성과 제작 관리 경험
                                    • 환경 구성과 레이아웃 드레싱에 대한 워크플로우 설계 능력
                                    • Houdini Solaris 활용 능력 우대 / 모델링, 텍스쳐, 쉐이딩 툴에 대한 이해도와 숙련도

                                     PREVISUAL SUPERVISOR 
                                    [업무 내용]

                                    • 프리비주얼 제작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스토리보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카메라 레이아웃에 대한 풍부한 경험
                                    • 메인 프로덕션으로의 데이터 연계 경험과 연출 및 편집에 대한 높은 이해도
                                    • 모션캡쳐 활용 경험과 애니메이션 디렉션 역량

                                     LAYOUT SUPERVISOR 
                                    [업무 내용]

                                    • 카메라 레이아웃 및 씬 셋업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피쳐 애니메이션 레이아웃 구성 및 관리 경험
                                    • 카메라 레이아웃에 대한 높은 앵글 감각과 온셋 촬영 기술에 대한 이해도
                                    • 씬 구성 노하우와 유연한 문제해결 능력

                                     RIGGING SUPERVISOR 
                                    [업무 내용]

                                    • 캐릭터 및 프랍의 리깅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피쳐 애니메이션 캐릭터 리깅 설계와 관리 경험
                                    • 페이셜 리깅에 대한 노하우와 모션캡쳐, 메카닉, 비정형 크리쳐 리깅에 대한 경험
                                    • 다수의 캐릭터 리깅을 위한 효율적 솔루션 구성과 애니메이터 관점의 셋업 노하우 보유

                                     ANIMATION SUPERVISOR 
                                    [업무 내용]

                                    • 애니메이션 및 군중 시뮬레이션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캐릭터 별 애니메이션 컨셉 설계 부터 파이널 애니메이션 디테일 작업까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보유
                                    • 캐릭터의 감정 캐치 및 페이셜 애니메이션 디테일 표현 능력
                                    • 소속 아티스트의 아웃풋에 대한 객관적 크리틱과 방향성 제시 능력

                                     CFX SUPERVISOR 
                                    [업무 내용]

                                    • 헤어 클로스 및 스킨 시뮬레이션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크리쳐 머슬 및 스킨 시뮬레이션 노하우와 경험
                                    • 헤어 시뮬레이션 워크플로우 설계 및 운영 능력
                                    • Houdini를 이용한 시뮬레이션 활용 가능 우대

                                     FX SUPERVISOR 
                                    [업무 내용]

                                    • 이펙트 솔루션 설계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대규모 시퀀스 특히 수중씬에 대한 이펙트 설계 및 작업 경험
                                    • 각종 볼륨 및 파티클, 유체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의 히어로 시퀀스 작업 경험
                                    • FX 솔루션을 설계 및 효율적 공유할 수 있는 워크플로우 구축 역량

                                     LIGHTING & RENDERING SUPERVISOR 
                                    [업무 내용]

                                    • 라이팅 렌더링 파이프라인 설계 및 샷 진행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씬 별 분위기에 맞는 라이팅 설계 경험이 풍부하고 대규모 샷 진행 노하우 보유
                                    • 효율적 시퀀스 어셈블 솔루션 및 렌더 패스 구성 노하우 보유
                                    • Houdini, Katana, Renderman 사용 경험 우대

                                     2D SUPERVISOR 
                                    [업무 내용]

                                    • 합성 매트페인팅 모션그래픽 진행 총괄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영화 VFX의 패스 및 소스 합성 경험이 풍부하고 샷의 분위기와 질감을 만들 수 있는 역량 보유
                                    • 합성과 매트페인팅, 모션그래픽의 비주얼에 대한 확고한 기준과 방향을 제시 할 수 있는 능력
                                    • 깊이있는 비주얼과 기술적 노하우의 밸런스를 조율하며 파이널 룩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책임감 보유
                                    ANI - MANAGEMENT


                                     PRODUCTION MANAGER 

                                    [업무 내용]

                                    • 프로젝트 관리 파이프라인 설계 및 스케쥴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10년 이상 근무 이력
                                    • 다수의 프로젝트 매니징 경험과 관리 능력
                                    • PMS 툴 활용 능력과 체계적인 스케쥴링에 대한 고민
                                    • 통계화, 수치화, 메뉴얼화에 대한 의지
                                     PRODUCTION COORDINATOR 
                                    [업무 내용]

                                    • 담당 파트의 스케쥴 운영 및 HR 체크
                                    [공통 사항]

                                    • 스케쥴에 대한 철저한 관리와 메뉴얼에 기반한 업무 대응 성향
                                    • 담당 파트의 원활한 스케쥴 진행에 대한 책임 의식
                                    • 철저한 보안 의식과 위기 대응 능력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I/O MANAGER 
                                    [업무 내용]

                                    • 데이터 체크 및 관리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3년 이상 근무 이력
                                    • 각종 데이터 포맷에 대한 이해도와 효율적 분류 관리 능력
                                    • 세심한 데이터 체크 성향과 문제 대응 능력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EDITORIAL 
                                    [업무 내용]

                                    • 시퀀스 편집 및 오퍼레이팅
                                    [공통 사항]

                                    • 해당 직군 3년 이상 근무 이력
                                    • 에디토리얼 데이터 워크 플로우 설계와 운영 관리 능력
                                    • 각종 편집 툴의 능숙한 사용 능력과 기본적인 컬러 보정 능력
                                    •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대한 이해와 빠른 대응 능력


                                        ANI - VIRTUAL PRODUCTION ENGINEER


                                        [업무 내용]

                                        • 게임 엔진 및 모션캡쳐 운영 
                                        [공통 사항]

                                        • 각종 장비와 테크놀로지 분야에 경험과 이해도
                                        • 광학 모션캡쳐 스튜디오 운영 경험
                                        • 언리얼 엔진 활용 경험 우대
                                        • 버추얼스튜디오 설계 및 운영 경험 우대
                                          ANI - CHARACTER MODELING


                                          [업무 내용]

                                          • 캐릭터 모델링 제작
                                          [공통 사항]

                                          • 모델링 제작 전반의 워크플로우 경험과 이해도
                                          • 다수의 리얼 베이스와 캐쥬얼 베이스의 캐릭터 모델링 완성 경험
                                          • 3D 스컬핑툴의 능숙한 활용과 효율적 토폴로지 구성 능력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VFX 및 피쳐 애니메이션 메인 캐릭터 모델링 경험
                                          • 페이셜 블랜드 쉐입 설계 및 제작 경험 
                                          • 다수의 캐릭터 제작 효율성 개선을 위한 토폴로지 설계 경험
                                              ANI - CLOTH MODELING


                                              [업무 내용]

                                              • 캐릭터 의상 모델링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캐릭터 의상 제작 완성 경험
                                              • 의상 재단 방식의 클로스 모델링 분석 능력
                                              • Marvelous designer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ANI - CHARACTER SHADING


                                                [업무 내용]

                                                • 캐릭터 텍스쳐 및 쉐이딩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캐릭터 텍스쳐 및 쉐이딩 완성 경험
                                                • 드로잉 기반의 텍스쳐 제작 경험
                                                • Renderman, Houdini, Katana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드로잉 기반의 텍스쳐 제작 경험
                                                • VFX 및 피쳐 애니메이션 메인 캐릭터 텍스쳐링, 쉐이딩 경험
                                                • 드로잉 기반의 캐릭터 텍스쳐 제작 역량과 캐릭터 별 쉐이딩 질감 표현 능력
                                                • Renderman, Katana, Houdini 사용 경험 우대

                                                 

                                                 

                                                 

                                                 

                                                 

                                                 

                                                 

                                                  ANI - FUR GROOMING


                                                  [업무 내용]

                                                  • 캐릭터 헤어 및 퍼 그루밍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Fur 기반 크리쳐와 휴먼 캐릭터 완성 경험
                                                  • 기본적인 퍼 쉐이딩 이해도
                                                  • Houdini Groom bear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ANI - SET MODELING


                                                    [업무 내용]

                                                    • 환경 모델링 제작

                                                    [공통 사항]

                                                    • 대규모 지형 제작 및 환경 프랍 모델링 제작 경험
                                                    • 3D 스컬핑툴의 능숙한 활용과 효율적 토폴로지 구성 능력
                                                    • 각종 지형 종류별 모델링 완성 경험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대규모 시퀀스의 환경 구성과 리드 경험
                                                    • 각 시퀀스 환경 별 프랍 요소 구성과 제작 계획 수립 및 진행 역량
                                                    • 파트 내 스타일라이즈 통일화 노하우와 방향 제시 능력

                                                      ANI - SET DRESSING


                                                      [업무 내용]

                                                      • 환경 프랍 레이아웃 배치

                                                      [공통 사항]

                                                      • 대규모 지형 구성과 셋드레싱 경험
                                                      • 자연스러운 환경 레이아웃 구성 역량
                                                      • Houdini Solaris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대규모 환경 프랍 셋 드레싱 노하우와 문제 해결 능력
                                                      • Houdini solaris 사용 경험 우대

                                                        ANI - SET SHADING


                                                        [업무 내용]

                                                        • 환경 텍스쳐 및 쉐이딩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지형 및 환경 프랍 텍스쳐 및 쉐이딩 완성 경험
                                                        • 리얼 베이스의 환경 텍스쳐 및 쉐이더 제작 경험
                                                        • Renderman, Houdini, Katana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대규모 리얼리티 환경 시퀀스 텍스쳐, 쉐이딩 작업 경험
                                                        • 대량의 쉐이더 구성 및 파트 관리 경험
                                                        • Renderman, Katana, Houdini 사용 경험 우대

                                                          ANI - PREVISUAL


                                                          [업무 내용]

                                                          • 프리비주얼 영상 제작

                                                          [공통 사항]

                                                          • 스토리보드 분석과 카메라 레이아웃에 대한 이해도
                                                          • 모션캡쳐 활용 경험과 다양한 분야의 툴 사용 가능한 제너럴 리스트 성향
                                                          • 게임엔진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스토리보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카메라 레이아웃에 대한 경험
                                                          • 모션캡쳐 활용 경험과 다양한 분야의 툴 사용 가능한 제너럴 리스트 성향
                                                          • 파트 리드 경험
                                                          ANI - LAYOUT


                                                          [업무 내용]

                                                          • 카메라 및 캐릭터 레이아웃 셋업
                                                          [공통 사항]

                                                          • 카메라 레이아웃에 대한 이론적 지식과 온셋 촬영 기술에 대한 이해도
                                                          • 규약화된 씬 구성 역량과 유연한 문제해결 능력
                                                          • 브레이크다운 키애니메이션 경험과 기초 지식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피쳐 애니메이션 또는 VFX Full CG 시퀀스의 레이아웃 구성 및 리드 경험
                                                          • 카메라 레이아웃에 대한 앵글 감각과 온셋 촬영 기술에 대한 이해도
                                                          • 씬 구성 노하우와 유연한 문제해결 능력

                                                           

                                                           

                                                            ANI - RIGGING


                                                            [업무 내용]

                                                            • 캐릭터 및 프랍 리깅 셋업
                                                            [공통 사항]

                                                            • 다수의 캐릭터 및 프랍 리깅 완료 경험
                                                            • 리깅에 필요한 기본적인 스크립트 활용 능력
                                                            • 규약화된 리그 셋업 구성을 위한 세심한 성향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피쳐 애니메이션 캐릭터 리깅과 파트 리드 경험
                                                            • 페이셜 리깅에 대한 노하우와 모션캡쳐, 메카닉, 비정형 크리쳐 리깅에 대한 경험
                                                            • 다수의 캐릭터 리깅을 위한 효율적 솔루션 구성과 애니메이터 관점의 셋업 노하우 보유

                                                             

                                                             

                                                              ANI - ANIMATION


                                                              [업무 내용]

                                                              • 캐릭터 및 프랍 애니메이션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캐릭터 애니메이션 완료 경험
                                                              • 캐릭터의 감정 캐치 및 페이셜 애니메이션 디테일 표현 능력
                                                              • 레퍼런스와 본인의 연기에 기반한 액팅 탐구 성향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메인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보유
                                                              • 캐릭터의 감정 캐치 및 페이셜 애니메이션 디테일 표현 능력
                                                              • 파트 리드 경험과 운영 능력 보유

                                                                 

                                                                 

                                                                ANI - CROWD


                                                                [업무 내용]

                                                                • 군중 시뮬레이션 제작
                                                                [공통 사항]

                                                                • 대규모 군중씬의 테스트와 아웃풋 완성 경험
                                                                • 군중 캐릭터 리깅 셋업 경험 및 모션 캡쳐 에디팅과 라이브러리 관리 능력
                                                                • Houdini crowd simulation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VFX 및 피쳐 애니메이션 프로덕션에서 대규모 군중씬의 작업 경험과 노하우 보유
                                                                • 군중 캐릭터 리깅 셋업 경험 및 모션 캡쳐 에디팅과 라이브러리 관리 능력
                                                                • Houdini crowd simulation 경험 우대

                                                                 

                                                                 

                                                                  ANI - CFX


                                                                  [업무 내용]

                                                                  • 캐릭터 헤어 클로스 스킨 시뮬레이션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캐릭터 헤어, 클로스 시뮬레이션 완료 경험
                                                                  • 시뮬레이션 시간 단축을 위한 효율적 업무 처리 성향
                                                                  • Houdini를 이용한 시뮬레이션 활용 가능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크리쳐 머슬 및 스킨 시뮬레이션 노하우와 파트 리드 경험
                                                                  • 주요 캐릭터의 헤어, 클로스 시뮬레이션 작업 경험
                                                                  • Houdini를 이용한 시뮬레이션 활용 가능 우대

                                                                    ANI - FX


                                                                    [업무 내용]

                                                                    • 이펙트 시뮬레이션 제작

                                                                    [공통 사항]

                                                                    • 이펙트 요소에 대한 물리적 접근과 레퍼런스 기반의 표현 성향
                                                                    • 각종 볼륨 및 파티클, 유체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의 시퀀스 작업 경험
                                                                    • 규약화된 캐쉬 데이터 관리와 효율적 시뮬레이션 접근 성향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대규모 시퀀스 특히 수중씬에 대한 이펙트 설계 및 작업 경험
                                                                    • 각종 볼륨 및 파티클, 유체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소의 히어로 시퀀스 작업 경험
                                                                    • 파트 리드 경험과 운영 능력 보유
                                                                    ANI - LIGHTING


                                                                    [업무 내용]

                                                                    • 샷 라이팅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씬 라이팅 셋업 경험과 샷 라이팅 완료 경험
                                                                    • 상황에 맞는 라이팅 질감과 감성적 빛의 표현을 위한 노력
                                                                    • Houdini, Katana, Renderman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씬 별 분위기에 맞는 라이팅 설계 경험이 풍부하고 대규모 샷 진행 노하우 보유
                                                                    • 파트 리드 경험과 운영 능력 보유
                                                                    • Houdini, Katana, Renderman 사용 경험 우대

                                                                      ANI - RENDERING


                                                                      [업무 내용]

                                                                      • 씬 옵티마이징 및 렌더 패스 퍼블리싱

                                                                      [공통 사항]

                                                                      • Deadline, Backburner, Tracktor등 렌더팜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 사용 경험
                                                                      • 규약화된 씬 옵티마이즈 및 렌더 패스 구성 능력
                                                                      • Houdini, Katana, Renderman 사용 경험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효율적 씬 옵티마이즈 경험과 렌더 패스 구성 노하우 보유
                                                                      • 파트 리드 경험과 운영 능력 보유
                                                                      • Houdini, Katana, Renderman 사용 경험 우대

                                                                        ANI - MATTE PAINTING


                                                                        [업무 내용]

                                                                        • 환경 매트페인팅 및 파이널 리터치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환경 매트페인팅 완성 경험과 빛에 대한 해석 능력
                                                                        • nuke를 활용한 2.5D 매트페인트 구성 능력
                                                                        • 드로잉 기반의 매트페인팅 능력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VFX의 대규모 환경 매트페인팅 경험 보유
                                                                        • nuke를 활용한 2.5D 매트페인트 구성 능력과 3D 카메라를 활용한 매트페인팅 씬 구성 경험
                                                                        • 파트 리드 경험과 운영 능력 보유

                                                                          ANI - MOTION GRAPHIC


                                                                          [업무 내용]

                                                                          • 에필로그 및 프롤로그 각종 모션 소스 제작

                                                                          [공통 사항]

                                                                          • 다수의 프롤로그, 에필로그 작업 또는 광고용 모션 그래픽 완료 경험
                                                                          • 컬러, 타이밍, 앵글에 대한 감각과 새로운 비주얼 표현에 대한 의지
                                                                          • 3D 모션그래픽 작업 능력 우대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 포스트 프로덕션에서 다수의 프롤로그, 에필로그 작업 또는 광고 모션 그래픽 경험
                                                                          • 클라이어트의 디렉션 범주 내에서 높은 연출적 크리에이티브를 추구하는 작업 성향
                                                                          • 3D 모션그래픽 작업 능력 우대

                                                                          ANI - COMPOSITE


                                                                          [업무 내용]

                                                                          • 파이널 아웃풋 제작

                                                                          [공통 사항]

                                                                          • 깊이있는 비주얼의 최종 아웃풋을 만들기 위한 노력
                                                                          • 능숙한 Nuke 사용 능력
                                                                          • 원활한 협업과 소통 능력
                                                                          [우대 사항]

                                                                          • 영화 VFX의 패스 및 소스 합성 경험이 풍부하고 샷의 분위기와 질감을 만들 수 있는 역량 보유
                                                                          • 깊이있는 비주얼과 기술적 노하우의 균형을 통한 효율적 작업 능력
                                                                          • 파트 리드 경험과 운영 능력 보유
                                                                          • 3D 패스 및 소스 합성 경험과 샷의 분위기와 질감 표현의 역량
                                                                          • 해당 직군 7년 이상 근무 이력

                                                                            ANI - OMNIVERSE


                                                                            [업무 내용]
                                                                            • Omniverse 기반 라이팅 셋팅 / 랜더
                                                                            [신입]
                                                                            • 색과 조명에 대한 이해이미지 분석 능력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경력]
                                                                            • 영화, 애니메이션등 라이팅 / 렌더 경험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
                                                                            • Lookdev에 대한 높은 이해도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Omniverse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ANI - UNREAL ENGINE


                                                                            [업무 내용]
                                                                            • Unreal_Engine 기반 라이팅 셋팅 / 랜더
                                                                            [신입]
                                                                            • 색과 조명에 대한 이해이미지 분석 능력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경력]
                                                                            • 영화, 애니메이션등 라이팅 / 렌더 경험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
                                                                            • Lookdev에 대한 높은 이해도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Unreal_Engine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ANI- iCLONE


                                                                            [업무 내용]

                                                                            • iClone 기반  Character / Prop 키애니메이션
                                                                            • Previsual, Postvisual 사전 시각화 작업
                                                                            [신입]
                                                                            • 애니메이션 기초 이론에 대한 높은 이해도
                                                                            [경력]
                                                                            • 영화, 시네마틱, TV시리즈, CF 등 다양한 콘텐츠의 키애니메이션 경험
                                                                            • 크리쳐( 휴먼, 4족 ) / 메카닉  / 트랜스폼 애니메이션 경험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
                                                                            [우대 사항]
                                                                            • iClone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ANI - BLENDER


                                                                            [업무 내용]

                                                                            • Blender기반 라이팅 셋팅 / 랜더
                                                                            [신입]
                                                                            • 색과 조명에 대한 이해이미지 분석 능력
                                                                            • Render pass에 대한 이해
                                                                            [경력]
                                                                            • 영화, 애니메이션등 라이팅 / 렌더 경험이 있는 자
                                                                            • 다양한 환경 라이트 리그 셋팅 가능한 자
                                                                            • Lookdev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자
                                                                            • VFX / Animation 등 3D 작업 경험자
                                                                            [우대 사항]
                                                                            • Blender 경험 및 숙련
                                                                            • OS(Linux/Windows)에 대한 이해
                                                                            제목아이콘지원요강
                                                                            지원방법
                                                                            포스 채용 페이지에서 접수
                                                                            제출서류
                                                                            A. 입사지원서
                                                                            연락처, 모집부분, E-mail 필히 기재 다운로드아이콘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 이력서 제출시 PDF 파일 제출

                                                                            B. 포트폴리오
                                                                            공동 작업일 경우 본인이 직접 참여한 부분을 이력서에 상세 명시
                                                                            * 제출된 서류는 반환 불가
                                                                            제목아이콘모집요건
                                                                            공통
                                                                            · 나이, 성별, 학력 제한 없음
                                                                            · 병역필 또는 면제된 자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장애인 우대
                                                                            경력
                                                                            · VFX 관련 업무 경험자 및 관련 업종 경험자
                                                                            신입
                                                                            · VFX 관련 툴 사용자
                                                                            제목아이콘근무조건
                                                                            급여조건
                                                                            · 신입 : 사규에 따름
                                                                            · 경력 : 면접 후 결정 (퇴직금 별도)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 오전 10시 ~ 오후 7시 (주말 근무 시 대체 휴무제 시행)
                                                                            수습기간
                                                                            · 신입, 경력 수습 3개월
                                                                            제목아이콘전형일정
                                                                            서류전형-실무면접-최종합격

                                                                            * 서류,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제목아이콘문의사항
                                                                            이메일 4thparty@4thparty.co.kr

                                                                            연락처 +82(2) 6925 2544